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새 웬만한 아이들은 세이펜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이펜은 많은 곳에서 호환이 되고, 교육적인 측면에서 도움을 주므로 엄마들 또는 아빠들이 선호하는 전자기기 중의 하나입니다. 물론 저도 선호하는 기기 중의 하나이지만, 아이가 2명의 집에는 아이 수대로 세이펜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집이 아이수대로 세이펜을 살 수 없습니다. 이유는 비싸서입니다. 펜 하나에 10만 원 이상의 금액이고, 그 펜 하나로만 교육되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펜을 사면, 책이 있어야 합니다. 책과 펜은 한 세트라고 보면 되므로 비용적인 측면에서 적지 않은 돈이 지출됩니다. 하지만 세이펜이 있다면, 엄마 아빠에게 잠시나마 자유시간이 주어지고, 아이에게도 좋은 상호작용을 하기에 세이펜의 중요성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이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종류가 3가지나 되었습니다. 레인보우 펜도 있고, 태극 펜이라는 것도 있었습니다. 책과 호환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나 약간의 부가적인 성능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피노키오 펜이란

 

세이펜의 가장 기본적인 모델입니다. 하얀색이 가장 기본이며, 색상은 화이트 색상 하나뿐입니다. 이 아이는 처음에 나왔기에 가장 기본 기능만 탑재되어 있으며, 셋 중, 호환 가능 용량이 가장 적습니다. 32기가까지이며, 세이고, 세이 콜, 기가 지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아무것도 되지 않습니다. 가격이 그렇다고 저렴한 것도 아닙니다. 레인보우 펜과 거의 비슷하므로 굳이 피노키오펜을 새로 살 이유는 없습니다.

 

 레인보우 펜이란

레인보우 펜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러 색을 가진 세이펜인데, 빨간색, 주황색, 초록색, 하늘색, 핑크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인보우 펜의 부가적인 기능은 세이고, 세이 콜, 기가 지니가 가능하다는 점이며 최대 128기가까지 용량을 받쳐줍니다. 세이콜은 가능하나 블루투스 스피커는 안됩니다.

 

할인가 바로가기

 

 태극펜이란 

가장 최신에 나온 태극 펜입니다. 색상은 빨간색, 파란색, 검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이고, 기가 지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됩니다.

용량은 레인보우 펜과 동일하게 128기가까지 커버됩니다. 세이콜은 불가능 합니다.

할인가 바로가기

 

 

 

 세이 콜이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란? 

- 세이 콜의 기능은 펜을 어디다 뒀는지 모를 때, 찾기 편하게 펜이 소리를 내는 기능입니다.

- 태극 펜의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은, 아이가 펜에 귀를 대고 듣지 않아도 스피커 연결이 되니 크게 들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매를 한다면 어떤 펜을 사야할까?

이 중에서 어떤 펜을 사야 되나 고민했습니다. 피노키오 펜은 기본에만 충실한 점, 용량부족과 색상이 단 한 가지 화이트라는 점에서 1차적으로 탈락시켰습니다. 

그럼 레인보우냐 태극 펜이냐의 차이인데, 세이 콜이 있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냐의 차이입니다. 각각의 필요성보다 단점을 이야기하자면,.. 레인보우의 세이 콜은 펜을 찾아주는 기능은 좋지만, 배터리가 없을시, 못 찾는 것은 매한가지라는 것이빈다. 그럼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는 태극펜은 어떨까요? 세이펜이 가지고 있는 스피커 기능만으로 한 집의 두 아이가 모두 책을 듣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말 그대로 스피커이기에 외부나 시끄러운 곳, 또는 셋 이상의 아이들이 들어야할 때 필요한 거 같습니다. 그럼 우리는 여기서 무엇으로 또 나눠서 선택해야 할까요? 바로 용량입니다. 레이보우와 태극펜 금액 차이가 2~3만원 정도이므로, 이를 생각해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용량은 거거익선이죠. 여러분도 여러분의 기준에 맞게 상황에 맞게 아이의 성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은 선택으로 이어질 거 같습니다.  오늘도 육아 화이팅해요!!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공기청정기 필요이유와 구매방법

 

공기청정기 필요이유와 구매방법

공기청정기는 여러 가지의 이점으로, 현대사회에서 많이 찾습니다. 이제는 결혼 시, 결혼 필수 품목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 품목으로 자리 잡은 이유는 환경 탓이 제일

happy-nice.tistory.com

📌 생생정보 55년 국밥집, 0칼로리 통큰해물찜, 얼큰해물탕 위치 어디?

 

생생정보 55년 국밥집, 0칼로리 통큰해물찜, 얼큰해물탕 위치 어디?

생생정보'가 오늘도 전국의 맛집으로 찾아갔습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는 '전국 댕댕이 자랑', '맛있으면 0칼로리', '찍어서 세계 속으로', '엄마는 슈퍼우먼', '수완 좋은 여행'

happy-nic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