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기청정기는 여러 가지의 이점으로, 현대사회에서 많이 찾습니다. 이제는 결혼 시, 결혼 필수 품목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 품목으로 자리 잡은 이유는 환경 탓이 제일 큽니다. 환경은 갈수록 안 좋아져서 호흡기 관련 질환이 빈번히 발생하여, 공기청정기는 필수이며,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꼭 사야 할 품목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럼 우리는 어떤 공기 청정기를 구매해야 할까요? 어떤 공기 청정기가 성능이 좋을까요? 공기 청정기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를 정화해 주기 때문에, 그 능력을 의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성능을 확인하는 방법은 제품 안의 미세 먼지, 초미세먼지의 수치 또는 색상 변화입니다. 색상이 초록 또는 파란색으로 바뀌면 공기가 좋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수치가 낮아질수록, 공기청정기가 일을 잘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가 필수가 된 만큼, 많은 브랜드들이 서로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라고 뽐내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어떤 제품이 괜찮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제품 중에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까요? 

1. 우선 CA 인증마크가 있는 공기청정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CA 인증 마크는 한국 공기청정기 협회에서 소비자에게 믿을 만한 수준의 제품이라고 인증해주는 인증마크입니다. 그러므로 CA 인증마크 유무는 꼭 필수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샤오미, 씽크웨이등 구매건이 많은 상품이더라도, CA 인증마크가 없으면 무조건 제외 합니다.

2. 두 번째로 확인해야 할 것은 사용 면적을 확인해야 합니다.

공기청정기가 조금 사이즈가 크지만, 그 사이즈 하나로 모든 집안을 커버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사이즈가 커질수록 커버하는 면적은 더 늘어납니다. 뉴스 또는 판매처에서는 각 방에 공기청정기가 있는 것이 가장 효율적으로 공기를 관리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럴 수 없는 분들은 사용 면적에 맞는 제품을 사서, 큰방에서 사용하다가 공기가 좋아지면, 거실 또는 작은 방으로 옮기는 수고를 해야 합니다.

3.세 번째로 확인해야 할 부분은 관리하는 부분입니다.

먼지 필터를 세척하기 편한지, 이동시 이동하기 편한지, 교환해줘야 하는 필터의 값은 1년에 얼마가 드는지, 추가적인 부분까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이 3가지를 꼭 기억하시고 공기청정기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공기 청정기는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요. 가장 큰 브랜드인 엘지 퓨리 케어와, 삼성 블루스카이, 삼성 큐브, 위닉스 제로, 샤오미 제품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브랜드 있는 상품이 추후 관리해야 하는 부분까지 신경 써야 해서 좋을 거 같으며, 저는 이왕 구매를 하신다면 국산 제품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0평대 공기 청정기 제품 추천

 

1.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20VSLC 38.9㎡

 

- 작은 평수 및 작은 방 등에 활용도가 좋은 제품

-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먼지는 많이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더 멀리 보내주는 토네이도 터보팬

 

 

할인가 확인하기

 

 

 

 20평대 공기 청정기 제품 추천 List 

 

1.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먼지 및 가스의 종합 청정도를 4개의 색상으로 눈으로 확인 가능.

- 휴대폰을 통해, 전원 온오프, 공기상태등 확인 가능.

 

 

할인가 확인하기

 

 

2.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193DWFA 61.2㎡

- 360도 먼지를 흡입하고 깨끗하게 청정.

- 클린 부스터로 집 안 공기를 더 빠르게 청정가능 

 

할인가 확인하기

 

 

 

3 . 삼성 BESPOKE 큐브 공기청정기

 

- 바이러스, 세균 걱정을 줄여주는 UV 플러스 안심살균

- 3D 서라운드 강력한 입체 흡인과 스마트 토출

 

할인가 확인하기

 

 

 

 30~ 40평대 공기 청정기 제품 추천 List 

엘지 퓨리 케어와, 삼성 큐브는 고가 라인으로 30평대 이상 집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 외 삼성 블루스카이와 위닉스 제로는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30평대 이하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1.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303DWFA 100㎡ 

- 360도로 넓은 공강도 빈틈없이 강력청정이 가능합니다.

- 바이러스, 유해균을 99.9% 제거합니다.

 

 

할인가 확인하기

 

 

2. 삼성전자 BESPOKE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AX106CB850SED 106㎡

- 실내 공기질까지 학습해 맞춰주는 맞춤청정 AI
- 우리 집 상황에 맞기 필터 선택 가능

 

할인가 확인하기

 

 

3.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7000

- 3방향으로 입체청정 가능
- 먼지를 정밀하게 감지하는 센서

 

할인가 확인하기

 

 

현재 공기청정기는 매년 필요한 필수 전자제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꽃가루 시즌이나 미세먼지 많은 황사시즌일 때는, 마트 또는 인터넷에서 많은 할인을 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제품보다 작년 제품이 더 많은 할인을 하는데, 딱히 별 차이점은 없었습니다. 가격을 더 주고, 굳이 올해 제품을 살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내게 필요한 건, 지금 당장 공기를 청정하게 해 줄 공기청정기니깐요. 늦게 살 수록 후회가 되는 제품이 공기청정기인 거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생생정보 55년 국밥집, 0칼로리 통큰해물찜, 얼큰해물탕 위치 어디?

 

생생정보 55년 국밥집, 0칼로리 통큰해물찜, 얼큰해물탕 위치 어디?

생생정보'가 오늘도 전국의 맛집으로 찾아갔습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는 '전국 댕댕이 자랑', '맛있으면 0칼로리', '찍어서 세계 속으로', '엄마는 슈퍼우먼', '수완 좋은 여행'

happy-nice.tistory.com

 

📌 샤넬 가격 인상

 

샤넬 가격 인상

명품 브랜드 샤넬이 또 가격인상을 시행합니다. 최소 100만원이상이 오르면서, 천만원 이하의 백은 찾기 힘들어졌습니다. 참고로 샤넬은 올해만 가격을 3번 인상하였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

happy-nice.tistory.com

 

공기청정기, 원룸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추천, 아이공기청정기, 10평 공기청정기, 20평 공기청정기, 30평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인기, 엘지공기청정기

반응형
댓글